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수리안내

구입하신 시계의 수리, 점검은 그로바나 공식 서비스 센터를 통해 모든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.
단, 지정된 A/S 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한 적이 있는 경우 보증 시효를 상실하게 되오니 반드시 지정된 A/S 센터를 통해 수리 받으시길 바랍니다.


C/S : C/S : 02-6403-2112 (일반상담문의) [AM 11:00 - PM 16:00]
A/S :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43길 26, 202호(논현동,길화빌딩)

보증서
구입하신 시계는 구입일로부터 3년간 국제 보증 서비스를 제공 받습니다.
보증서는 구입 시 판매점에서 필히 날인하여 받으시고, 고장 수리 시 시계와 함께 보증서를 반드시 제시하여야 합니다.
발급된 보증서는 재발급 되지 않으며 보증서를 분실하신 경우 구매하신 매장에서 구매내역을 확인 후 A/S접수가 가능합니다.
무상서비스
구입하신 모든 제품의 기계적 고장이나 부품의 결함으로 인한 불량은 구입일로부터 3년간 무료 A/S가 보증됩니다.
단, 스크래치, 가죽밴드, 유리에 대해서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으며 사용자의 취급부주의로 인한 무브먼트 고장은 보증기간 내에도 무상서비스가 불가합니다.
병행수입 및 국외 구매의 경우
보증서를 동봉하지 않거나, 혹은 보증서에 구매일 및 구매처의 판매 스탬프가 없는 경우,
그리고 인터넷(병행 수입처)에서 구입하신 경우에는 무상 보증을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교환 및 환불
구입하신 시계는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품을 구입한 매장에서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단,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스크래치가 발생했거나 밴드 조절, 착용했을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자재(SPARE PART)보유기간
수입 제품 경우 국내에 자재가 없을 경우 3~4개월 정도로 A/S기간이 연장 될 수 도 있습니다.



TOP